메가북스를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
제휴고객 자동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찾기
Home > 단행본 > 시리즈별 도서
책 크게보기 책 미리보기

여자의 결혼 공식

대상
성인,여성
저자
에이미 웹

발행일
2013-08-16
판형
147*210mm
쪽수
344쪽
자료실
정답 및 해설 듣기파일 정오표

정가
13,800원
판매처
전국 대형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
주요 판매처 바로가기

인기 있는 여자들의 비밀은 무엇일까

괜찮은 남자는 어디서 어떻게 만나는 것일까? 아니, 괜찮은 남자들이 세상에 존재하기는 하는 것일까? 이제 막 시작한 자신의 회사를 키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IT 전문가이자 저널리스트인 저자는 어느 날 엉뚱한 결심을 했다. 바로 남자가 되어 보는 것! 멋진 남자와 결혼한 망할 여자들이 도대체 어떻게 그런 남자들을 꼬신건지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다면 내가 직접 알아내는 수밖에 없지 않은가? 온라인데이팅 사이트에 남자로 가장하여 가입한 그녀는, 직접 작성한 72가지 요구조건을 완벽하게 만족시키는 10명의 완소남으로 변신했다. 그리고 여자들과 온라인에서 사귀는 과정을 통해 인기 있는 여자들의 비밀을 알아낼 수 있었다.

엉뚱한 전략은 대성공이었다. 96명의 매력있는 여자들과 온라인에서 데이트한 후, 그녀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했던 인기있는 여자들의 특징-어리고 백치미를 뿌리고 다니는 여자-은 너무 순진하고 안일한 생각이었다는 것을 깨달았다.『여자의 결혼공식』은 바로 저자가 연애의 고수로 거듭나기까지 겪고 깨달은 당신이 결혼에 성공하기 위해 알아야 할 가장 중요한 것, 즉 매력남을 두고 당신과 경쟁해야 할 인기있는 여자들의 모든 것을 소개한다. 남자에게 처음에 어떻게 다가가야 할까? 소개팅 후 얼마나 기다렸다가 연락해야 할까? 남자들은 어떤 스타일의 옷을 좋아할까? 일과 가족사는 언제쯤 공개해야 할까? 등……. 지금까지 연애에 있어서 사소하게 생각해서 무시했던 것들이 사실은 연애의 전부였음을 깨닫게 될 것이다. 그리고 말할 것이다. 노력하고 배워야 사랑을 쟁취할 수 있다는 것을! 

 


『여자의 결혼 공식』TED 영상보기

 

 

 

 

▶ 『여자의 결혼 공식』TED 강연 동영상

 

 

 

연애가 가장 어려웠던 IT 전문가, 
인기 있는 여자들의 비밀을 알아내기 위해 남자가 되기로 결심하다!


그녀는 이제 막 시작한 자신의 회사를 키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IT 전문가이자 저널리스트이다. 멀쩡한 외모, 학벌, 직업을 가진 그녀에게 
가장 어려웠던 한 가지가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괜찮은 남자, 아니 적어도 하자 없는 남자를 만나 결혼에 골인하는 것이었는데... 그러나 빨리 좋은 남자를 만나기 위해 가입한 온라인데이팅 사이트가 연결시켜주는 남자들은 모두 최악이다. 도대체 괜찮은 남자는 어디서 어떻게 만나는 것일까? 왜 만나볼 만하다 싶은 남자들은 유부남이거나 여자한테 관심없는 게이일까? 아니, 괜찮은 남자들이 세상에 존재하기는 하는 것일까? 어느 날 한 날 한시에 모두 블랙홀로 사라져버린 것은 아닐까? 주름만 늘어가는 하루하루를 견디던 어느 날 밤, 그녀는 괜찮은 남자를 먼저 채가버린 어리고 애교 많은 여자들에 대한 분노로 잘 마시지도 못하는 와인을 한 병 다 마셔버린다. 그리고 엉뚱한 결심을 한다. 남자가 되어 보기로!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이라는 말이 있지 않은가? 멋진 남자와 결혼한 망할 여자들이 도대체 어떻게 그런 남자들을 꼬신건지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다면 내가 직접 알아내는 수밖에. 실행에 빠른 그녀. 술에 취한 상태로 온라인데이팅 사이트에 남자로 가장하여 가입한다. 그것도 보통 남자가 아니라 직접 작성한 72가지 요구조건을 완벽하게 만족시키는 10명의 완소남으로. 그리고 여자들과 말 그대로 온라인에서 사귀어본다. 과연 그녀는 인기 있는 여자들의 비밀을 알아낼 수 있었을까? 결론부터 말하자면 그녀의 이야기는 해피엔딩이다. 현재 완벽한 남자와 결혼해 딸 낳고 멋진 집에서 잘 살고 있다. 엉뚱한 전략은 대성공이었던 것이다! 그 힘든 시기를 거친 그녀는 96명의 매력있는 여자들과 온라인에서 데이트한 후 깨달음을 얻었다. 우리가 막연히 짐작하고 있었던 인기있는 여자들의 특징-어리고 백치미를 뿌리고 다니는 여자-은 너무 순진하고 안일한 생각이었다는 것을. 인기있는 여자들은 여자들도 친구가 되고 싶을 만큼 부담없고 매력적이며 결혼하면 행복한 미래를 가져다줄 것 같았다. 어쩌면 그녀들은 아주 영리하고 인생에서 진짜 중요한게 뭔지 잘 아는 여우들일 것이다. 그렇다면 실전에는 그 여자들의 비밀을 어떻게 적용시켜야 할까?『여자의 결혼공식』은 바로 저자가 연애의 고수로 거듭나기까지 겪고 깨달은 당신이 결혼에 성공하기 위해 알아야 할 가장 중요한 것-즉 매력남을 두고 당신과 경쟁해야 할 인기있는 여자들의 모든 것-을 담은 책이다. 남자에게 처음에 어떻게 다가가야 할까? 소개팅 후 얼마나 기다렸다가 연락해야 할까? 남자들은 어떤 스타일의 옷을 좋아할까? 일과 가족사는 언제쯤 공개해야 할까? 등등. 이 책을 읽고 나면 우리는 지금까지 연애에 있어서 사소하게 생각해서 무시했던 것들이 사실은 연애의 전부였음을 깨닫게 될 것이다. 그리고 말할 것이다. 이제 연애도 배워야 한다는 것을 나만 모르고 있었다는 것을!  

 

 


도대체, 결혼할 남자는 어떻게 만나는 것일까? 
출간 즉시 영미 주요언론의 관심을 받고 결혼에 대한 우리의 상식을 뒤집은 책! 
당신은 이제 아무나 만나야 할 이유가 없다.

 

 

 

1. 평생 같이 할 남자를 만나고 싶었다. 

 

로스쿨 입학시험에서 좋은 점수를 받지 못한 나는 진학을 포기하고 일본으로 떠났다. 일본에서 체류한 2년 간 영어강사로 일하다가 프리랜서 기자가 되었고 언론학 석사학위도 땄다. 나는 전업기자로 일하면서 아시아 문화와 IT 트렌드를 취재하기 위해 전세계를 누비며 흥미진진한 사람을 만났다. 그러나 이토록 멋진 삶을 살고 있던 나에게 닥친 한 가지 문제는... 바로 아직도 결혼할 남자를 만나지 못한 것이었다. 나는 나와 잘맞는 성실하고 좋은 남자를 만나 결혼하고 싶었고 시답잖은 남자들은 그만 만나고 싶었다. 나는 부모님이 계시는 시카고로 돌아가기로 결심했다. 그리고 공항에서 우연히 일본계 미국인 헨리를 만나 운명 같은 사랑에 빠졌다. 우리는 신기할 정도로 서로 잘 맞았고 나는 시카고 대신 그가 있는 필라델피아에 둥지를 텄다. 그러나 1년 반의 동거는 헨리에게 딴 여자가 생기면서 아픔만 남기고 끝났고 설상가상으로 직장에서는 해고되었다. 게다가 엄마는 암에 걸리셨고 나에겐 공항장애가 시작됐다. 이제 내 나이는 더 이상 어리지 않은 30살이었다.  

 

 


2. 이 망할 놈의 데이트!


왜 결혼한 커플들은 나를 가만두지 않는 것일까? 가족, 친척, 친구 모두 나에게 남자를 소개시켜주지 못해 안달이다. 거기까진 좋다. 어쨌든 고맙다. 하지만 그들은 그렇게 이상한 남자들을 어디서, 어떻게 찾아낸 것일까? 처음 만난 날 같이 자도 되는지 물어보는 변태, 딸린 애가 둘이나 되는 이혼남, 핸드폰도 없이 사는 남자 등등... 도대체 나를 가장 잘 안다고 자부하는 사람들이 소개시켜준 남자들 맞나?엄마와 동생까지 날 그냥두지 않고 온라인 데이팅에 가입하라고 성화다. 좋다! 가만히 생각해보니 소개팅보다는 온라인데이팅이 더 합리적일 수 있을 것 같다. 그 사이트들은 나와 상대방에 대한 객관적 데이트를 분석한 후 연결시켜 줄테니 많이 만나면 통계적으로 나에게 맞는 남자를 찾아낼 확률이 높아질 것이다. 하하하! 나는 즉시 3개의 온라인 데이팅 사이트에 가입했고 이제 막 시작한 내 사업 때문에 눈코뜰 새 없이 바빠졌지만 시간을 쪼개어 프로필과 자기소개서도 작성했다. (물론 이력서에 있는 경력소개서를 갖다 붙인 수준이었지만 나로선 최선을 다했다.)

 

그리하여 시작된 첫 데이트! 망함! 그는 프로필보다 15cm가 작고 비대한 대학중퇴자였다. 두 번째 데이트! 또 망함! 이번엔 밥값도 안내는 뚱보 대마초흡연자였다. 세 번째 데이트! 끔찍했다. 그는 유부남임을 속이고 나온 비열한 인간이었다. 나는 결심했다! 다시는 온라인 데이팅 사이트에 속지 않으리!! 

 

 

 

3. 우리가 진짜로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  


끔찍한 데이트를 마침 밤, 나는 와인 한 병과 담배 한 갑을 다 비워가면서 밤을 꼬박 세서 내 남자한테 바라는 72가지 조건을 아주 솔직하게 작성했다. 내가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72가지나 되는 요구조건을 작성한 이유는 이제 그만 나와 맞지 않는 남자와의 전망 없는 연애를 멈추기 위해서였다. 내가 바라는 남자가 어떤 모습인지도 몰랐고 심지어 생각조차 해본 적이 없었으니 당연히 그런 남자를 찾을 수가 없었던 것이다. 멍청한 나는 이 단순한 사실을 이제야 깨달았다. 그러나 그런 요구조건을 갖춘 완벽남이 과연 날 좋아할까? 장신에 결코 아담하지도 않은 곱슬머리의 나를... 궁금함이 발동한 나는 완벽남을 가장하여 데이팅사이트에 로그인했다. 이런 젠장!!! 거기엔 예쁘고 어리고 프로필도 발랄하게 써놓은 인기녀들이 수두룩했다. 그녀들이 쓴 프로필과 올린 사진에 비하면 내 것은 끔찍했다. 이제 내가 해야 할 일이 명확해졌다. 완벽남을 내 것으로 만들기 위해서 우선 경쟁자들을 분석해야 했다. 나는 10개의 인기남 아이디를 만들고 가상 프로필을 작성해서 데이팅사이트에 남자로 가입했다. 그리고 그녀들과 교제하면서 인기녀들의 교제방식을 남김없이 분석하고 모방했다. 결국 그녀들에게 배운 인기녀들의 시크릿은 평범했지만 나를 완전히 바꾸어놓았다. 이제 나는 내가 가진 여러   장점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방법을 배웠다. 그리고 마침내 꿈에 그리던 완벽남, 브라이언을 찾아냈다!!